제목 없음

무료사주 감정목록 육효점 육효점결과 무료궁합 역학잡설
이용방법 8상체질 감정사례 기문사주 주역사주 타로보기

 

1084 

작성자

118.235.91.213 

구분

ip 성별

1084

118.235.91.213

1

1998

2

20

  윤달 세분시 등록시간

 

午時 11:30~13:30

0

오시중

2025-06-01

 

3

4

11

5

,,인술삼합,묘진해,묘술합,진술충 

 

운세해설

부모궁(1~16)

아동시기 운세

가정.조상.상황

 

천권성 /

인도 인권성

인도 천권성 태어난 시가 인권성에 내리면, 성격이 지조가 있고 뜻과 포부가 웅장하다. 일을 도모하는데 차질이나 지연이 생겨도 이 사람은 기쁘니, 한 번 호령에 뭇사람들이 대답하니 위풍당당함이 있다.

인권성이 명주에 있으면 그 사람은 총명하고 준수하며, 대범하고 거리낌이 없 고, 마음 속에 품은 뜻이 있으며, 권력과 세도가 있고, 지혜가 많으며 능력이 있다. 만 일 자귀 성, 오복성, 사문성, 해수성 등이 서로 돕는 사람이라면, 사람들이 삼가 두 손 을 모으 고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된다. 범중하는 사람은 권세가 있는 듯하나 실제로는 없으니, 중간급 명이다. 만일 축액성, 묘파성, 신고성, 미역성 등이 원명에 있 는 사람 은 일을 도모하고 노력을 하여도 재물이 모이지 않고, 아직 할 수 없는 것을 먼저 할 수 있다하고 채 알지 못하는 것을 먼저 알려고 해서 경박하고 방탕하니, 중 간급 명이다.

사업궁/형제궁

붕우궁/16~32

사업태도.상황

 

천파성 /

축도 묘파성

축도 천파성 생시가 묘파성에 내리면, 황금을 모으고 옥을 쌓아두지만 헛일이 된다. 밤에 잠을 자면서도 주판을 굴려 집안의 부를 도모하나, 주머니 속이 좀 쓸어 빈털터리 된 줄이야 누가 알리!

이 묘파성의 명주는 재물이 비어 있고 선대로부터 물려받은 가업이 사라지고 흩어진 다. 만일 인권성과 오복성이 서로 돕더라도 또한 중간급의 명이 될 뿐이니, 미 역성, 유인성, 신고성, 축액성 등을 만난 것과 같다. 묘파성이 여럿 겹쳐있는 경우는 일을 도모해도 항상 어려움에 빠지고, 계속해서 파산하게 되니, 여기저기를 떠도는 하급의 명이다.

중년기/33~48

중년조화.부부상황

 

천예성 /

수라도 술예성

수라도 천예성 술예성의 시간에 난 사람의 성품은 가장 영험하며, 남쪽으로 가려하는데 이미 북쪽을 생각하니 재능이 풍부하다. 일하는데 방편을 잘 쓰고 체계적으로 정교하며, 이르는 곳마다 화합하며 협동하고 일하는데 근면하다.

이 술예성이 명주를 비추면, 지혜가 많고 능력이 많으며, 체계적이고 정교하니 귀한 신분이다. 만일 범중하게 되면, 주된 자질은 둔하고 게으르며 어리석고 무디 며, 많이 배웠어도 이룬 것이 적으니, 기술자나 힘써서 먹고 사는 사람이 된다. 만일 인 권성, 자귀성, 오복성, 사문성, 해수성 등을 얻으면, 강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추어 서로 구제하게 되니, 비록 예술을 하는 사람이 될지라도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다. 만일 신고 성을 만나면 승려 가운데서 출중한 사람이 될 수 있으니, 중급의 명이다. 만일 묘파성 과 축액성을 만나면, 예술의 업을 해도 이루는 것이 없으니 끝내는 하급의 명 이다.

만년총론 49~

사황(명궁)

 

천간성 /

수라도 진간성

크게는 너른 바다 같고 세밀하게는 터럭 같으며, 말은 부처님이지만 마음에는 양날의 칼이 서려 있다. 간교하고 모사를 기획하는데 독한 성품을 감추고 있으며, 생각이 많고 자주 뒤집어서 조절이 되기가 지극히 어렵다.

이 진간성이 명주에 내린 사람은 일생동안 수고스럽고 녹녹하게 살며, 지난날 을 후회 하고 파란이 인다. 동쪽을 가리키면서 서쪽을 말하니 기획이 변화무쌍하여 헤 아리기 어렵다. 만일 자귀성과 오복성이 서로 도우면, 재물이 풍요롭게 넘치니 또한 상급의 명이다. 만일 인권성과 유인성을 만난 사람이라면, 반드시 간교한 권세를 가진 잔인한 소인이 된다. 맑은 것을 말하나 탁함을 행하고, 집요한 성품으로 흉악한 모사 를 꾸미 며, 남들을 해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 남을 포용하는 도량이 없으며, 탐욕 이 너무 지나치고 버럭버럭 심하게 화를 잘 내니, 선량한 사람이 아니다. 만일 신고성, 축액성, 묘파성, 미역성 등을 만나면, 반드시 째째하게 굴며 탐욕스럽고 질투와 시기가 심한 소인이니 곧 하급의 명이다.

상세 풀이 감정전입니다 
  • 입력된 내용이 없습니다.
  • 개별적인 등록도 가능 합니다.
  • 많은 분들과 내용을 나눌 수 있습니다.

 내용 적기

제목

 

   비밀번호